A password will be e-mailed to you.

만남, 사랑 그리고 헤어짐

The One signed CD

The One signed CD

2017년 5월 19일 CBM Press에서 더원 콘서트를 Toronto Centre for the Arts에서 개최하였다. 2층 구석에서 ‘짜잔’하고 나타나서 콘서트를 시작했던 The One, 정석원의 토론토 경험. 그는 MC없이 혼자 3개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진행을 하며 감미스러운 목소리로 공연을 하였다.

초반에는 엄한 캐나다 콘서트장 규정상, 원하는것을 준비못하였다고 하였다. 점점 분위기가 무르익으면서, 관객석으로 나가 모자 맞바꾸기등, 2층 재방문, 선물증정을 하였다. 발라드 가수라는 타이틀때문에 차분한 분위기를 유지할 줄 알았으나, 반전매력 선발하기도 하였다. 곡을 부르기전 개인적인 경험담 바탕으로 감정유발을 하였고, 토론토 현지 Kpop cover dance group ‘Cherie’와 함께 춤 실력도 보여주었다. 계속 물을 뿌리겠다며 농담을 하다가 조금씩 그리고 많은물을 관중들에게 rock콘서트마냥 뿌리곤 했다.

The One in Toronto 더원 토론토

The One in Toronto 더원 토론토

중국팬들을 위하여 중국말로 자기소개도 하며 중국노래도 선물하였다. 그렇게 우리는 만나서 사랑에 빠졌고, 마지막 꽃가루를 뿌리며 소름돋는 노래들을 선사하였다. 헤어진다는 말과 그 감정에 눈물을 보이며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보였던 더원. 다음을 기약하며 멋진 추억을 나눈 가수, 다시 만나서 사랑하는 그날까지.

-박하나-

Flowers for The One in Toronto

Flowers for The One in Toronto